2009년 1월 29일 목요일

안녕하세요 다이스입니다!


드디어 루네텐이 하나씩 한국으로 도착하고 있어서

열심히 창고에 정리하고 있습니다.


비밀의 루네텐 엔트라다, 네그로 완차도

DICE샵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니 오셔서 구경하세요~



다양한 종류의 핸들바, 스템, 싯포스트, 토클립, 토스트랩등도
판매를 시작했습니다.


엔트라다 선박편이 도착하는 시점에서
오픈파티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.

놀러들 오세요!



PEACE~


댓글 12개:

익명 :

완차 구매하려면 예약해야 하나요?
아님 걍 가서 사면 돼나요?ㅠㅡㅠ

익명 :

아 대박
드디어 왔군요
얼마나 유혹이 많았었는지 아세요?ㅠㅠ

익명 :

우연찮게 루네텐의 비밀의 그것을 보고 왔습니다..

대박입니다

네그로 모델의 리갈 안장을 보곤 쇼크를...

익명 :

완차 사진좀 올려주세요!
집이 멀어서...

익명 :

으하하! 드디어!
ㅋㅋㅋㅋㅋ
기다린만큼의 성과가 있길 빕니다!!
DICE 대박!!!
Mr.Monster 대박!!!
Dr.OZI 대박!!!
크하하하하대박나세요!!!!!!!!

Pista :

안녕하세요

*완차구매는 선박물량이 도착 후 샵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나 52사이즈 몇몇 컬러는 예약이 많이 되어있어 혹 부족할지도 모르니 DICE샵에 전화로 예약 부탁드립니다.

*하하 샵 정리중에 오신 이메이즈님이시군요. 샵 정리가 분주해 이야기도 많이 못나눠서 죄송합니다~ ^^

*완차 사진은 저희 촬영이 끝나는 시점에서 공개해 드리겠습니다.
Lunetten을 타시는분들이 자부심을 가지실 정도의 콸리티의 촬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

PEACE

익명 :

크하! 도약하는 다이스!
정말 기대됩니다 !

Unknown :

오우예 침흘리러 갈게요

Unknown :
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익명 :

파티는 언제하나요 워우
꼭 놀러갈께요 ㅎ

익명 :

대박이네요
오늘 갔다왔는데 바뻐서
아쉽지만 금방갔지만
정말 대박이네요
아이보리 거의 흰색?
입고되면 달려가겠습니다

haelan :

아! 소식 들었습니다.
옆집사는데 지나가다 들러서 구경해야겠네요 :-)
신난다신난다!